뚜하가족의 일상을 기록

수하아빠의 육아일기/축구장 후기/수하엄마의 방구석 미싱/음식리뷰

수하네 블로그

일반상식

세계 맥주 브랜드 순위와 특징

수하엄마 2023. 12. 31. 22:54
728x90
반응형
SMALL

세계 맥주 브랜드 순위

2023년 12월 30일 기준, 세계 맥주 브랜드 순위는 다음과 같습니다.

        순위                                          기업                                              국가                      브랜드 가치 (10억 달러)
1 하이네켄 네덜란드 76
2 코로나 엑스트라 멕시코 74
3 버드와이저 미국 67
4 버드 라이트 미국 59
5 모델로 에스페셜 멕시코 42
6 스노우 중국 35
7 기린 일본 32
8 아사히 일본 28

하이네켄

하이네켄은 2023년에도 세계에서 가장 가치 있는 맥주 브랜드로 자리매김했습니다. 하이네켄은 15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진 글로벌 맥주 브랜드로, 전 세계 192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하이네켄은 다양한 제품군과 마케팅 전략을 통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엑스트라

코로나 엑스트라는 2022년부터 2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엑스트라는 라거 맥주로, 상쾌한 맛과 청량한 풍미가 특징입니다. 코로나 엑스트라는 미국과 유럽 등에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최근에는 아시아 시장에서도 인기를 높여가고 있습니다.

버드와이저

버드와이저는 3위를 차지했습니다. 버드와이저는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맥주 브랜드로, 전 세계 80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버드와이저는 풍부한 맛과 부드러운 목 넘김이 특징입니다.

버드라이트

버드 라이트는 4위를 차지했습니다. 버드 라이트는 버드와이저의 저칼로리 버전으로, 전 세계 70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버드 라이트는 가벼운 맛과 상쾌한 풍미가 특징입니다.

모델로 에스페셜

모델로 에스페셜은 5위를 차지했습니다. 모델로 에스페셜은 멕시코에서 가장 인기 있는 맥주 브랜드로, 전 세계 150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모델로 에스페셜은 상쾌한 맛과 부드러운 목 넘김이 특징입니다.

스노우

스노우는 6위를 차지했습니다. 스노우는 중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맥주 브랜드로, 전 세계 60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스노우는 깔끔한 맛과 부드러운 목 넘김이 특징입니다.

기린

기린은 7위를 차지했습니다. 기린은 일본에서 가장 인기 있는 맥주 브랜드로, 전 세계 50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기린은 깔끔한 맛과 부드러운 목 넘김이 특징입니다.

아사히

아사히는 8위를 차지했습니다. 아사히는 일본에서 두 번째로 인기 있는 맥주 브랜드로, 전 세계 40여 개국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아사히는 깔끔한 맛과 부드러운 목 넘김이 특징입니다.


세계 맥주 시장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특히, 아시아 시장의 성장이 두드러지고 있습니다. 중국, 인도, 동남아시아 등 아시아 국가의 경제 성장과 중산층의 증가로 인해 맥주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에 따라 전 세계 맥주 브랜드들은 아시아 시장을 공략하기 위한 노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